영화 '좋은놈,나쁜놈,이상한놈' 배우 이청아, 상큼 발랄 과즙美 팡팡

 

영화 '좋은놈,나쁜놈,이상한놈'(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에서 조선족 처녀 송이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배우 이청아가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영화 '좋은놈,나쁜놈,이상한놈'(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사랑받았던 배우 이청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 속 멋진 트랜치코트를 입고 계단에 앉아 다양한 표정으로 포즈를 취했다. 청초한 미모의 그녀가 익살스런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내며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영화 '좋은놈,나쁜놈,이상한놈'(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의 배우 이청아는 1984년생으로 2002년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으로 데뷔했다. 그녀는 2004년 영화 '늑대의 유혹'에 강동원, 조한선과 함께 출연, 영화가 흥행을 거두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청아는 영화, TV 드라마에서 로맨틱 코미디나 청춘 멜로물에 캔디형 캐릭터로 다수 출연하다가 2009년 KBS 드라마 '그저 바라보다가'에서 황정민의 푼수떼기 동생으로 출연하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이후 그녀는 2011년 tvN '꽃미남 라면가게'로 로맨틱 코미디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때 함께 출연했던 이기우와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2013년 공개연인임을 밝혔다. 이청아는 2015년 영화 '연평해전'에서 김무열의 동료 최윤정 대위 역할로 특별출연했다.


이청아는 2016년 OCN '뱀파이어 탐정'에서 처음으로 악역을 맡아 섹시한 뱀파이어 요나로 변신했으며 MBC '운빨로맨스'에선 매력적인 커리어우먼으로 분해 다양한 캐릭터 변화를 선보였다. 2018년 예능 '시골경찰'을 통해 따뜻하고 똑부러진 막내 순경의 모습을 보여주며 성공적 신고식을 마쳤다. 이후 아버지와 함께 tvN '아모르파티'에 출연하며 아버지가 원로 연극배우 이승철임이 알려졌다. 그녀는 영화 '다시, 봄'에서 아이를 잃은 엄마 역을 맡아 연기는 좋은 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VIP'에서 이현아 역으로 브라운관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1930년대, 다양한 인종이 뒤엉키고 총칼이 난무하는 무법천지 만주의 축소판 제국 열차에서 각자 다른 방식으로 격동기를 살아가는 조선의 풍운아, 세 명의 남자가 운명처럼 맞닥뜨린다. 돈 되는 건 뭐든 사냥하는 현상금 사냥꾼 박도원(정우성), 최고가 아니면 참을 수 없는 마적단 두목 박창이(이병헌), 잡초 같은 생명력의 독고다이 열차털이범 윤태구(송강호). 이들은 서로의 정체를 모르는 채 태구가 열차를 털다 발견한 지도를 차지하기 위해 대륙을 누비는 추격전을 펼친다. 정체 불명의 지도 한 장을 둘러 싼 엇갈리는 추측 속에 일본군, 마적단까지 이들의 레이스에 가담하게 되고… 결과를 알 수 없는 대 혼전 속.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영화 '좋은놈,나쁜놈,이상한놈'(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에는 송강호, 이병헌, 정우성, 윤제문, 류승수, 송영창, 손병호, 오달수, 이청아 등이 출연했다. 영화 '좋은놈,나쁜놈,이상한놈'(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은 네이버 영화 기준 기자 평론가 7.00점, 네티즌 7.74점을 받았다. 영화 '좋은놈,나쁜놈,이상한놈'(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은 지난 2008년 7월17일 개봉됐으며, 668만6075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영화 '좋은놈,나쁜놈,이상한놈'(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의 러닝타임은 139분이고, 15세 관람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