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민한나 상큼 큐티 매력 만점 클라스가 달라

 

 

'공대여신' 레이싱모델 민한나가 근황을 전해 관심이 쏠렸다.


민한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멍가리기 성공 하지만 부어이따 삔하나 꼽고 셀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레이 색상의 옷차림으로 머리에 삔을 꼽은 채 셀카를 촬영하고 있는 민한나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민한나의 상큼함과 귀여움이 동시에 전해지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민한나의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30살이다.


한편, 민한나는 최근 다양한 활동을 하며 모델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그녀는 레이싱모델 뿐만이 아니라 모델로서도 활발한 활동으로 서울걸즈컬렉션 패션쇼 무대에 올랐을 뿐 아니라 작년 가을 화보집을 발매하자마자 초판이 완판되는 등의 활약 또한 펼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