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7'에 해당되는 글 15건

  1. 2020.01.17 벽돌 16개 들기
  2. 2020.01.17 스트리머 혜요 상큼 팡팡 터지는 미모에 팬들 심쿵
  3. 2020.01.17 허영지 내사랑 한복 한복 입고 상큼 과즙 미모
  4. 2020.01.17 위키미키 최유정, 외모 비하 악플에 건강한 대처
  5. 2020.01.17 배우 진기주가 반가운 근황

벽돌 16개 들기

 

손가락 엄청 아플텐데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SNS스타 오또맘  (0) 2020.01.20
원피스 실사판 나미 배역의 여주인공.jpg  (0) 2020.01.20
개똑똑한 프로 모델  (0) 2020.01.17
찬스를 눈치채지 못한 아이  (0) 2020.01.17
90%의 남자는 발견 못하는 사진  (0) 2020.01.17

스트리머 혜요 상큼 팡팡 터지는 미모에 팬들 심쿵

한편, 혜요는 인터넷 방송 트위치티비(TV)를 통해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중심으로 생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왕성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셀카를 촬영하고 있는 혜요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혜요의 상큼함 가득한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한편, 혜요는 인터넷 방송 트위치티비(TV)를 통해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중심으로 생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왕성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허영지 내사랑 한복 한복 입고 상큼 과즙 미모

가수 겸 탤런트 허영지가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허영지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복홍보대사#한복사랑#내사랑한복#한복의 아름다움은 알면 알수록 더 빠져들고 입고싶어요. 더 많은분들이 한복을 입고 함께하는 그날까지!!!뜬금없지만 #허자매tv #구좋알 해주면 안잡아먹지이"라고 글과 사진을 남겼다.

공개된 여러 장의 사진 속 허영지는 한복을 입고, 아름답고 우아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허영지는 앞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공예디자인문화 진흥원 한복 진흥센터로부터 한복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허영지는 "다양한 한복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게,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위키미키 최유정, 외모 비하 악플에 건강한 대처

활동을 쉬고 있는 위키미키의 최유정이 악플러가 보낸 메시지를 공개했다.


최유정은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 네티즌이 보낸 DM(다이렉트 메시지)를 게재했다. 메시지에서 네티즌은 최유정이 SNS에 올렸던 사진을 보내면서 "일반인", "밋밋하게 생겼어요"라는 외모 비하 발언을 하고 있다.


연예인들은 일대일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DM을 닫아 놓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최유정이 DM을 받는 데에는 이유가 있었다. 최유정은 이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관심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그 사랑들이 소중하다는 것도 알고, 그렇기에 조금이라도 더 알고 싶은 마음에 보내주시는 DM 다 읽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최유정이 올린 게시물을 본 팬들은 그를 위로하고 있다. 최유정은 "사랑해 주시는 분들이 더 많이 계신다는 것도 알고 있어요. 감사합니다"라는 말로 팬들을 안심시켰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악플에 대한 심각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다. 그럼에도 이슈가 된 시점에만 잠깐 경각심을 갖자는 캠페인이 벌어질 뿐 악플의 심각성은 여전하다.


한편 최유정은 건강 문제로 인해 지난해 10월부터 그룹 활동을 중단하고 있다.

배우 진기주가 반가운 근황

영화 '리틀포레스트' 배우 진기주, 여성美 철철 '가녀린 어깨+쇄골'

영화 '리틀포레스트'(리틀 포레스트)에서 은숙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진기주가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영화 '리틀포레스트'(리틀 포레스트)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배우 진기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 속 진기주는 검은 색 드레스를 입고 우월한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매혹적인 레드립, 백옥 피부, 매끈한 어깨선 등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임순례 감독의 영화 '리틀포레스트'(리틀 포레스트)는 이가라시 다이스케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이다. 영화 '리틀포레스트'(리틀 포레스트)는 일본에서 이미 1, 2편으로 나뉘어져 영화화가 됐다. 영화 '리틀포레스트'(리틀 포레스트)는 고단한 도시의 삶에 지쳐 고향으로 내려온 혜원이 사계절의 자연 속에서 오랜 친구인 재하와 은숙, 그리고 직접 만든 음식을 통해 과거의 기억과 상처를 치유해 나가는 힐링 드라마이다.

 

 

 


영화 '리틀포레스트'(리틀 포레스트)는 지난 2018년 2월28일 개봉됐으며, 당시 150만6911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영화 '리틀포레스트'(리틀 포레스트)는 네이버 영화 기준 관람객 9.01점, 기자-평론가 6.36점, 네티즌 8.77점을 받았다. 영화 '리틀포레스트'(리틀 포레스트)에는 김태리, 류준열, 문소리, 진기주, 전국향, 장재희 등이 출연했다.

시험, 연애, 취업 등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일상을 잠시 멈추고 고향으로 돌아온 혜원은 오랜 친구인 재하와 은숙을 만난다.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삶을 살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온 ‘재하’, 평범한 일상에서의 일탈을 꿈꾸는 ‘은숙’과 함께 직접 키운 농작물로 한끼 한끼를 만들어 먹으며 겨울에서 봄, 그리고 여름, 가을을 보내고 다시 겨울을 맞이하게 된 혜원. 그렇게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고향으로 돌아온 진짜 이유를 깨닫게 된 혜원은 새로운 봄을 맞이하기 위한 첫 발을 내딛는다.


 

영화 '리틀포레스트'(리틀 포레스트)의 배우 진기주는 1989년생으로 2015년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으로 데뷔했다. 진기주는 2014년 2,600여 명의 경쟁을 뚫고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입상한 바 있으며, 그녀는 데뷔 전 삼성SDS 컨설턴트와 G1 강원민방의 방송기자]로 근무한 경력이 있다. 2018년에는 영화 '리틀포레스트'(리틀 포레스트)에서 주연을 맡아 다음 해 제24회 춘사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진기주의 주요 출연 드라마로는 '초면에 사랑합니다' '이리와 안아줘' '미스티' '수요일 오후 3시30분'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등이 있다.

 

prev 1 2 3 next